대전 석봉동 금강엑슬루
117㎡ / 35평 / A타입 확장형
Overview
금강엑슬루의 웜화이트 톤, 우드의 조화 주백색, 전구색 간접 조명의 조화로움을 디자인하여, 아늑함과 세련된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이곳의 매력적인 인테리어 스토리와 더불어 숨겨진 디테일까지 더 알고 싶으시다면, 블로그에서 풍성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또한, 사용된 마감재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공급 면적
117㎡ (35평)
117㎡ (35평)
전용 면적
85㎡ (25평)
85㎡ (25평)
공사 기간
총 34일 중 30일
총 34일 중 30일
디자인 스타일
웜 화이트 우드 스타일
웜 화이트 우드 스타일
거실(Livingroom)
거실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위해 웜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하고, 우드 소재를 포인트로 더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주백색과 전구색 조명을 적절히 배치해 아늑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 깊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주방(Kitchen)
주방은 복도와 맞닿은 일부 벽체를 철거해 개방감을 주었으며, 화이트 톤 가구로 전체 공간의 분위기를 조화롭게 맞췄습니다. 또한, LED 간접 조명을 더해 부드러운 빛이 공간을 감싸는 세련된 주방으로 완성했습니다.



복도(Hallway)
복도는 따뜻한 우드톤 도어와 깔끔한 화이트 벽체의 조화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두 가지 컬러의 대비가 공간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안방(Primary bedroom)
안방은 화장대와 욕실이 맞닿아 다소 아쉬웠던 구조를 개선해, 더욱 실용적이고 깔끔한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기존 유리 파티션과 문을 철거하고, 새로운 가벽을 세워 안정감을 높였으며, 넓지 않은 화장대 공간에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은은한 간접조명을 더해 시각적 개방감을 살리고, 작은 공간에서도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욕실 A(Bathroom A)
공용 욕실은 밝은 베이지 톤의 600x600 포세린 타일로 마감해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스테인리스 무광 액세서리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담아내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욕실 B(Bathroom B)
안방 욕실은 그레이 컬러의 600각 포세린 타일을 사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샤워 공간에는 유리문을 설치해 공간을 분리하고, 세면대 주변은 건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